[공지] 시설 기초정보 현행화 방법 안내
- 작성자
- 관리자
- 작성일
- 2024-04-19
- 조회수
- 3438
안녕하세요, 아동권리보장원입니다.
다함께돌봄센터 평가에 대비해 시설 기초정보 현행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다함께돌봄센터는 본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, 시설별 정보는 자동 연동됩니다.
이에 평가 대상시설은 시설 아이디(숫자 10자리)로 로그인 후
시설 계정의 정보(주소, 연락처, 시설장 명 등)를 확인하시어
변경사항이 있으실 경우 자체평가 진행 전 반드시 수정 하시기 바랍니다.
※ 평가시스템의 시설별 자체평가는 시설아이디의 '돌봄센터정보'메뉴의 입력값을 자동연동합니다.
원활한 온라인 평가신청 및 자체평가 진행을 위해 반드시 사전 확인 및 수정하시기 바랍니다.
(시설명, 시설주소, 시설연락처, 시설장 성명, 연락처 등)
시설별 기초정보 확인 및 변경 방법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※ 관련 문의: 지역아동돌봄사업팀 홈페이지 담당(02-6454-8715), 평가사업 담당(02-6454-8721, 8719)
- 첨부파일1
-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- 첨부파일2
-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